주요 주인공 소개...쿠인젠 샤온크론 - 33세 ( 요리사고 ,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 나이는 적지만 토코하의 아버지이다. )쿠인젠 토코하 - 8세 ( 아버지를 따라서 요리사가 되려고, 아버지께 요리를 배우려한다. )쿠인젠 요로시 - 9세 ( 토코하의 누나 이다. 요리사 보다는 축구에 관심이 많다. 때로 토코하의 요리 수업을 도와주기도 한다. ) 때는 어느 곳.. 이곳은 일본에서 일식으로 유명한 가게가 있는 곳이다. 유명한 가게의 이름은 샤온가게 쿠인젠 샤온크론이 주인이자, 주방장이다. 샤온크론의 이름을 따서 샤온으로 가게…
시작 합니다.!!!!!!!!!!!!!!!!!!!!! AH! my goddess2자 마지막 편입니다.!아 그리고요. 케이(토코하) 마력을 쓸수 있게 되죠.!! 제가 나름대로 생각 해본겁니다.힐드의 공격으로 토코하는 쓰러지고, 또 학교도 부서진다.카류: 토..코하. 너희들은 대체 뭐야! 왜 우리가 사는 이 세상에 나타난거냐구!!힐드: 시끄러운 꼬마넹.~!마라: 힐드님.힐드: ?? 왜그래?마라: 저 녀석이요 전에 본것 같지 않으세요?힐드: 글세..베르단디: 죄없는 사람을 괴롭히다니. 1급신 2종 비한정 베르단디 제가 용서 하지 않겠습니다…
AH! my goddess아직 1편 2편으로 나뉘어 집니다제가 이번에 쓸 글은 좀 그렇죠.. 케이와 베르단디가 헤어지고 난뒤부터 쓰는 겁니다.시작!!케이와 베르단디가 헤어진지 100여년이 흘러간다. 케이는 다시 환생을 하고..어느 조용한 시골마을.. 케이는 토코하란 이름으로 불려진다.또 여신의 존재가 알려진 지금. 이야기가 시작 된다.[토코하의 집]토코하: 이거면 될까나?? 으앗. 또 피규어 망쳤네.. 하아. 돈도 많이 소모 됬는데... 근데 여신이 진짜 있긴 있나??엄마: 토코하 내려와서 밥먹어라. 토코…
설마. 후우/후후 형제분 중 한분인감여. 일단 맞다면 최소한 글이라도 남기시지. 기가라이브에 로그만 남겨두시고 도망가시다니. 괜히 신경쓰이잖츰! 맞으면 최소한 댓글. 왠만해선 글을 올려주세요! p.s. 라는 걸까요. ㅇㅇ; 옛 분은 몇몇 사람을 제외하고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만, 그래도 반갑지요.
대학교 1학년 마치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군대도 멀지 않은 이야기가 됬네요.. 우선 저 나름대로 짠 계획은 ROTC 지원해보고 안되면.. 뭐;; 결국 군대 가야할텐데... 이런게 군대가는 사람의 심정이려나요.. ㅋㅋ;; 이제서야 이런 기분을 느끼다니 참... 씁쓸하네요,,,
에이스컴뱃6 이거참 중독성이 심하군요 므하하 -_-; 노스페라투 인가.... 이거 완전 사기 기체잖...한번에 10대 록온이라니?! 거기다 명중률 엄청 좋잖?(뭐 덕에....라이브에선 사용못하는 무기지만 -_-) 뭐....그렇다구요 재미있네요 한글판이 아닌게 매우 아쉽...
복구라고 썼습니다. 어머니의 생활비 45만원 중 34만 8천원을 날려먹었습니다. 이제 6월 27일까지 달랑 10만원으로 버텨야 하는 기숙사생의 고뇌가 시작. 라이크라이프 키즈나 루트. H만을 남겨놓은 지금 뒤쪽에 선배 두명이 공부하고 있는 상황에 음성지원까지 되는 H를 차마 틀어놓을 수가 없어서 다음주에 집에 갈 때를 기약해야 할듯 싶다는. 후, 얼른 엔딩 보고 지워야 되는데.
병명은 장염...2주일 전에 한잔하면서 어찌나 매운지 꼭 타바스코 고추를 먹은 듯한 아린 안주가 있었는데...결국 장염으로 진화했습니다. 병원에서 약을 짓고 며칠동안 죽으로 생명유지를 하라고 하네요...(ㅠㅅㅠ) 참 내일은 주문한 PS2용 멜티블러드를 찾으러 용산으로 갈 겁니다. 내일은 아픈몸을 이끌고 주문한 걸 가지고 집에서...누워서 플스2나 돌려야겠습니다.겔겔겔 요즘 뭐 재밌는 플스2게임이 안나와...한글화가 안되서 그런가...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