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네

http://blog.naver.com/tmdgus1448

생존신고.

클레네
정회원②
[llllllllllllllllllll]
EXP : 50%
401개/500
코멘트 : 2468개
★★★**
고수인 코멘트 달인
적극적인 경청자


안녕하세요.
아직 기억하고 계시는 분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아직 제글이 5페이지 안에 있는거 보니 웃기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하고(이불킥각.)
한켠에 아직 단행본이 꽂혀있는거보고 아직 홈페이지 살아있나 싶어서
찾아보니 역시.. 네오님.. 홈페이지 살아 있네요
(유지비 한달에 얼마 나오신다고 한거 같은데 기억이...)
심지어 새로운 분들도 있고 ㅋㅋㅋ.

마지막 글이 19년도 생존신고 글이였으니
2년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
그때도 네오님 피카님 네기마님이 자주 놀러오시라고 하는데
역시 생업이나 탈덕 하는 바람에 어려운일은 아니지만
자주 안들리게 되는군요

그전 글로부터 달라지는 것 없는거 같아요 ( 사는게 다그렇죠 ㅋㅋ )
졸업 후 직장 계속다니다가 직장 이전 관계로 (군포 -> 의왕)
차를 구입하게 됬습니다. 그것도 이제 2년이 다되가는군요
20년식 티볼리 1월에 구입해서 잘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캠핑을 꿈꾸며 다녔지만 티볼리로는 차박은 힘들더군요.
하지만 여자친구랑 이곳저곳 다니고 있는데 2년을 안탔는데
키로수는 3만 5천정도 탔네요. 요즘 가솔린값이 1800대라 ㅎㄷㄷ 해서
어디 놀러 가기도 겁나네요

또 5년 직장 생활하다가 현타 오는 시점이 왔는지
공인중개사 공부하고 있습니다.
일끝나고 공부한다는게 참.. 어려운 일이더군요
하지만 유튜브 보면서 시간 낭비하느니 천천히 준비해볼라고 합니다.

이것저것 하다보니 월급이 너무 박봉이라
요새 또 제테크다 뭐다 하다가 주식을 시작하게됬는데
망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시장이 안좋은 21년 하반기에 시작해서
600가량 넣어놧는데 수익률이 -11%...
내년 상반기까지는 회복 된다는데 믿어 봐야겠죠..
(삼전 투자했어요. 주린이라. 안전빵.. 근데 삼전이 뒷통수 칠지는 몰랐습니다. 헤헤)

여신님 탈덕하고 여신님 좋아하기 시작할 무렵쯤
가수 윤하 덕질도 하고 있던차라.
요새 취미라면 윤하 덕질 하고 있네요 가끔 콘서트 가기도 하구요
2주뒤면 정규 6집 앨범 나옵니다. 헤헤헤

곧있으면 홈페이지도 20주년이 다되가네요 ㅎㄷㄷ
정말 시간보면 빠르게 지나간거 같아요.
결혼하신분들도 계시고 예전에 같이 활동? 교감? 하셨던 분들은
뭐하고 사시는지 근황도 궁금하긴 합니다.

서론본론결론 글 구성없이 생각나는대로 적다보니
길어졌네요 ㅎㅎ 별일은 없겠지만, 생각 날때마다 글 남기도록 할게요!


니나 도브레브

Within temptation - All I need

노래다운은 16분음표 클릭



pika  2021-11-03 01:34:04
오랜만이에요

[펑! 소리와 함께 pika님이 사라지셨습니다.]
 
사막눈여우  2021-11-05 17:32:22
종종 놀러오세요.
 
  2022-01-21 19:16:14
오우 발전적인 삶을 위해 도전하시는군요.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 진짜 좋아하는 노랩니다 ㅋㅋ

 
49522 사막눈여우  오늘은 오픈 2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1] 2022-04-01 21:20:09 43
49521 사막눈여우  20주년 축하합니다 [2] 2022-03-20 19:54:11 48
49520 K1™  너무 오랜만에 들르네요^^ [3] 2022-02-22 10:58:41 58
49519 사막눈여우  조만간 20주년이라서요... [3] 2022-02-15 10:05:15 60
49518 박현우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받으십셔들 [5] 2022-01-10 21:25:49 61
49517 사막눈여우  이제사 책을 받았네요. [2] 2022-01-05 06:27:01 48
49516 사막눈여우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 2022-01-01 06:23:50 34
49515 사막눈여우  메리 크리스마스 [1] 2021-12-25 09:32:57 38
49514 사막눈여우  팬아트?? 모작 과 자작 한장씩 그렸습니다. [2] 2021-12-09 20:23:27 62
49513 서현씨  연말이군요 [4] 2021-11-28 10:29:43 65
49512 사막눈여우  취준의 여신님 4권 예정 떴습니다. [2] 2021-11-27 21:55:18 59
49511 pika  오랜만이에요. [3] 2021-11-03 01:37:28 72
클레네  생존신고. [3] 2021-11-02 23:53:51 46
49509 사막눈여우  피규어 사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2] 2021-10-28 11:29:27 54
49508 사막눈여우  춥네요. [2] 2021-10-25 06:22:23 33
49507 서현씨  추석 잘 보내셨나요? [2] 2021-09-22 17:02:16 53
49506 사막눈여우  하비베이스 여신님 세트 구매했습니다. [5] 2021-08-13 20:02:02 129
49504 이그드라실드  연어가 고향으로 돌아오듯...한번씩 다들 오시네요 ㅎ [3] 2021-07-04 01:15:35 135
49503 사막눈여우  취준의 여신님 3권 6월말 발매예정입니다 2021-06-11 08:28:59 112
[1] 2 [3][4][5][6][7][8][9][10][11][12][13][14][15]..[282] [다음 15개]